학원의 성공만을 생각합니다. 에듀베이션

브랜드스토리

  1. 브랜드스토리
  • 결식아동 급식지원
  • 학원전문가 교육지원
  • 학원강사 취업설명회
‘초록우산’과 결식아동을 위한 급식지원 "행복한 밥상" 캠페인 13년째 후원
훈장마을과 초록우산이 함께 하는 이 캠페인은 다양한 교육 혜택을 받지 못하는 저소득층의 아이들에게 최소한의 식생활을 도와주고자 시작됐습니다.
하루 한끼 식사도 제대로 할 수 없는 아동을 돕기 위해 지난 2005년부터 매년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습니다.
훈장마을은 채용 공고를 하거나 사이트에 구직자가 이력서를 등록할 때마다 건당 200원씩을 후원금으로 적립됩니다.
훈장마을은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줌으로써 참교육을 실천하는데 앞장 서겠습니다.
온라인 기반의 학원 전문가 교육 제공
강사과정을 중심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개발
훈장EDU는 대한민국 최고의 학원 전문가들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학원에 필요한 강좌를 기획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학원 전문가들의 수준높은 강좌를 온라인으로 시간,장소에 제약없이 수강할 수 있습니다.
스튜디오강의, 실시간 라이브방송, 대담 토론형 등 다양하고 새로운 형태의 교육콘텐츠를 제작합니다.
강사과정에 특화하여 개인별 코칭시스템과 인증,평가 제도를 통해 최고의 강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결합된 블랜디드 과정을 통해 학원에 반드시 필요한 교육으로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참여안내

훈장EDU를 통해 일정 및 접수가 진행되오니 확인 부탁 드립니다.

훈장EDU 바로가기
강사교육을 위한 국내 최고의
교육커리큘럼 운영
훈장EDU는 국내 최고의 강사진들로 강사양성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온라인과정과 오프라인과정 그리고 1:1 개별 시강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강사들의 역량 강화와 강사로서의 직업선택을 위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참여안내

개최 시작 약 1개월 전 훈장마을 사이트를 통해 주요일정이 발표되오니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훈장마을 바로가기
Quick Menu